본문 바로가기

아스가르드 정보/소소한 팁

[아스가르드] 얼음성 동전 글로드로 환전하기

728x90

얼음성 후반부에서 이클러스를 사냥하다 보면 획득할 수 있는 낡은동전입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낡은동전은 아이나가든의 [정원관리인]엘하난을 통해 감정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요즘 들어 감정 후 대화창이 종료되지 않는 버그가 생겼는데 enter 키나 esc 키 두 번 눌러주시면 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엘하난으로부터 감정을 받으면 낡은동전이 얼음성동화 · 얼음성은화 · 얼음성금화 세 가지 중 하나로 바뀝니다. 대부분 얼음성동화가 나오며, 낮은 확률로 얼음성금화가 나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동전을 감정 받았다면 아이나가든에 있는 분수대로 갑니다. V키를 누른다면 분수대에 아이나의눈물이라는 이름이 두 개 뜨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T키를 눌러 타일 표시를 해주세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제 동전을 글로드로 환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. 두 개의 아이나의눈물 중 왼쪽에 있는 아이나의눈물에 환전할 동전을 드래그합니다. 오른쪽에 있는 아이나의눈물은 환전해주지 않으므로 주의하세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돈을 받는다를 선택한다면 글로드로 환전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동화 → 1만 글로드

은화 → 10만 글로드

금화 → 100만 글로드

 

 

 

728x90